반응형

 

오랜만에 순천의 한강인 동천을 걷고 왔습니다. 요즘에는 순천만 국가정원으로 동천까지 이어진다고 해서 동천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더 걷기 좋은 순천의 동천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인지 동천을 걷는 길에 이쁜 카페나 음식점 등이 생겨서 동천을 걷게 되는 이유가 또 하나 생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원래는 순천 동천의 카페로 wooz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바로 옆에도 카페가 있어서 어쩌다 보니 우즈 카페 옆에 있는 피네커피를 향하게 되었네요!

피네커피는 세련된 느낌은 아니었지만, 잘 정돈된 정원이 한 눈에 들어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순천 동천 카페 피네커피를 들어가기 전에 앞 마당(?)의 야외 테라스를 구경을 하고 카페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너무 더워서 야외 테라스에서 음료를 마시기는 힘들지만, 시원한 봄이나 가을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음료를 마시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푸른 잔디가 깔린 야외 테라스를 구경하고 피네커피로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동천들 걸으며 운동을 하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동천을 바라보는 동천 뷰는 아니었지만, 잘 정돈된 야외 정원을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좋은 정원 뷰!!

 

 

피네커피 메뉴판입니다.

커피류도 맛있어 보였지만, 잘 관리된 정원과 어울리는 에이드 종류도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류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항상 카페에 가면 음료수가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아이가 있으니 음료를 사줄 수 밖에 없더라고요!ㅎ

아이를 위한 캐릭터 음료가 왜 카페에 있는지 알게 되는 오늘이었네요!ㅎ

 

 

깔끔하게 잘 정리된 피네커피는 다양하고 편한 자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더울 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가 아닐까...

어릴 땐 달달한 게 무조건 최고 였는데, 아메리카노를 좋아한다는 게 나이가 들어가는 게 아닐까 싶네요...ㅎ

 

 

피네커피를 들어가는 입구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었지만, 피네커피 옆 문을 통해서 나가는 야외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그늘막이 큼직하게 펼쳐져 있는 야외 테라스에도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요즘에는 세련되고 깔끔한 카페들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은 세련된 느낌보다는 정감가는 정원 느낌의 카페로 또 다른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돌아가는 길에도는 해가 어둑어둑 지고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바로 앞 동천이 있어서 카페에서 나와서 동천을 걷기도 좋네요! 조금씩 이쁘게 변하고 있는 동천이라서 올 때마다 새롭게 변하는 동천이라서 더 기분 좋게 동천 산책을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아직은 너무 더운 여름이지만, 이 더운 여름은 언제 더웠나 싶을만큼 또 금방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순천 동천을 걷다가 동천 카페인 피네커피를 다녀왔는데, 잘 정돈된 정원 카페로 푸릇푸릇한 느낌이 좋은 동천 카페네요! 요즘에는 맛집 투어도 좋지만 이쁘고 멋있는 카페 투어도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순천 동천 카페인 피네커피를 다녀와서 기분이 좋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