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쇼핑 중독이 무섭다고 하는데... 저는 왜 홈쇼핑에 나온 물건들을 열심히 사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오늘도 집에서는 홈쇼핑에 나온 음식을 주문하셨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먹고 소모할 수 있는 음식이기에 괜찮네요! 홈쇼핑에서 산 다른 기구나 기계들은 저~어~기 창고에 들어가서 나올 생각이 없던데...ㅎ

홈쇼핑 올반에서 오리 간장 불고기 & 오리 고추장 불고기네요! 요즘은 혼자 사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핵가족화되면서 요리를 크게 크게 하기보다는 조금씩 하는데, 또 조금씩 하면 해놓고 버리는 음식들이 많아서 차라리 이렇게 소량으로 음식들을 포장하는 게 많아지는 것 같아요!ㅎ

홈쇼핑, 올반에서 만든 오리 간장 불고기를 먹어봤습니다!ㅎ 조리하기 간편합니다! 5분 간편조리네요~ 왼쪽 끝부분에 뜯기 좋게 되어있네요!

오리 간장 불고기 양이 딱! 일인분 정도 됩니다! 나 혼자 먹으면 딱 맞는 정도인 거 같습니다. 조금 많이 먹는 사람이면... 밥 비벼먹어야 되나...ㅎ

오리 간장 불고기 맛은 좋습니다!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딱! 오리 고기만 들어있어서 야채의 아삭함(?)이 없네요...ㅎ 더 맛있게 먹고 싶거나 야채가 있으면 좋겠다 싶으면 양파나 파 같은 거 송송 썰어서 같이 볶아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