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4월 18일 토요일 날씨 맑음

주말에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 그리고 전날에도 비가 내렸어서.. 당연히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맑았네요!ㅎ 기분 좋은 마음으로 출발을 했네요! 아는 형님이 지인의 소개로 배를 타고 들어가서 양식장 옆에서 낚시를 즐기는 것이었는데, 계획대로는.... 

여수를 가는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차 안에서 찍었네요!ㅋ 이제 나무들이 다들 초록초록 해졌네요~!ㅎ

여수문으로 들어가면 여수인건가..!?ㅋ 도시 어부에서도 본 여수! 많은 고기를 잡고 싶었네요..ㅠ

저 앞 방파제가 우리가 갈 목적지였는데... 수영하면 갈 수도 있을 것 같지만 못 갔네요ㅠㅋ 저희 말고도 몇몇 분들이 와서 낚시를 하고 계셨는데, 다들 그냥 그런 것 같아서 다른 포인트로 이동했습니다!

방파제 어딘가 옆으로 이동했는데, 숭어가 돌아다니는게 많이 보였습니다!ㅋ 뜰채가 있으면 잡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낚시 장비가 부족해서ㅠ 그래서 다음에는 훌치기 장비로 고기를 낚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