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생집에 며칠 지내면서 새로운 문물을 많이 경험하게 되었는데.. 옛날 영화에서 부시맨에 화장실 변기의 물을 마시는 이유를 알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모르면 보이는 걸 하게 되는 게 맞으니깐요..!ㅎ

밥솥에서 밥을 뜨려고 하는데 밥이 없네요ㅠ 분명 밥 맛있게 먹으라고 했는데.. 밥이 없어서 너무 당황스러웠네요..ㅎ 그래서 밥을 하려고 쌀을 푸고 밥을 하려고 하는데.... 안켜져서 밥 못 먹나 했네요ㅠ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분명 있을 것 같아서... CUCKOO 밥솥 중에서 JHR0660FD 밥솥 사용법!ㅎ

요즘에는 집에서 전기 버튼을 안누르면 전기도 안 들어온다고 해서 그것부터 해서, 콘센트가 문제인가 싶어서 밥솥도 여기저기 옮겨 가면서 해봤는데 안되었습니다ㅠ 

사실 알고 보면 엄청 간단한데.. 모르면 엄청 어렵듯이.. 여기 밑에 버튼이 있었습니다!ㅎㅎ

여기 Cuckoo jhr0660fd 밥솥은(다른 밥솥은 잘..ㅠ) 밥솥 앞부분 아래쪽에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켜고 취사 버튼을 누르면 밥이 맛있게 됩니다!

그런 것도 모르고 한 시간 동안 여기저기 눌리지도 않는 버튼을 꾹꾹 눌렀네요ㅠㅋ 그래도 좋은 것 하나 배웠네요! 누가 그랬는데, 기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