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생이 갑자기 연락이 와서 "형 이거 엄청 기능도 많고 좋아"라고.. 재수씨가 이거 자기 꺼 살 때 같이 주문해 준다고 연락이 왔네요..!ㅋ 동생은 항상 뭔지는 잘 안 알려주고 좋다고~ 혹은 맛있다고~ 하고 말도 없이 실행을 잘하는 성격이라서 가끔 당황스럽지만 그래도 고마웠네요!ㅋㅋ 그래서 일단 뭔지도 모르고 받았는데.. 잘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

택배가 왔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택배가 왔지만 박스 안에 일주일은 더 있었네요...ㅎ

애니쉬 소비자 상담실: 02-976-0004 (시간 10:00 ~ 18:00)

#애니쉬 #anish #2015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동상 

애니쉬가 발열 도자기라고 합니다! 만들 수 있는 음식이 정말 많네요~ 밥부터 해서 이렇게 저렇게 찌거나 끓이는 국물 요리까지도 가능하네요

밥도 흰밥, 현미밥, 잡곡밥, 죽, 누룽지 등이 다 되는데.. 방법이 살짝 다르겠죠..?ㅎ 뭐.. 원적외선으로 한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 좋아하는데.. 고구마 구울 때 좋을 것 같네요! 

이전에는 작았던 용기가 커졌다고 하는것 같네요! 이전에는 잘 모르기 때문에.. 애니쉬 사용 시 주의사항은 찜요리나 국물요리 전용이기 때문에 구이는 하지 말라고 합니다!ㅎ

애니쉬 박스를 처음 열어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제품을 하나하나 꺼내보는데 뚜겅이 물렁물렁하니 힘이 없어서 뭔가 싶었네요...! 알고 보니 뚜껑이 고무(?)같이 되어 있어서 원적외선을 안에 가둬서 음식을 익힌다고 합니다! 

안에 애니쉬 전용 보리떡가루가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아직도 그대로 모셔두고 있네요...ㅎ

애니쉬 사용 후기로 처음에는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재수씨가 사준 성의를 생각해서라도 열심히 음식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항정살이 있어서 항정살을 넣고 흠... 고기 향신료(?)를 넣고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이네요..ㅎ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었습니다! 처음 5~7분정도 돌려주고 고기를 뒤집어 주고 다시 3분 정도 전자레인지를 더 돌려줬습니다!  

항정살이 맛있게 익었습니다! 고기는 굽는맛도 있는데 애니쉬의 장점은 일단 냄새가 안나는 것 같고 그리고 빨리 익어서 좋은 점이 있네요! 국물 같은 요리도 해보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자취할 땐 괜찮을 것 같은데 앞으로 자주 쓸진... 모르겠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