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ㅎ

오늘은 2020년이 3일이나 지난 2021년 1월 3일이네요.

한동안 글을 안 쓰다가 다시 돌아오게 되었는데, 너무 오랜만이라서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ㅎ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에 위치한 루미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너무 많아져서 순천도 거리두기 2.5단계를 하고 있는데...

거기에 내일부터는 카페들도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매장 내부에서는 커피도 못 마신다고..ㅠ

코로나가 없는 평상시와 같은 겨울이였다면, 추운 겨울에 따뜻한 카페로 들어가서 따뜻하게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했을 텐데... 지금은 꿈같은 이야기가 아닐 수 없네요..ㅠ 작년만 해도 1월 1일 해를 보고 너무 추워서, 여수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빨개진 얼굴로 카페에서 수다를 떨던 게 기억이 나는데..... 그게 작년이 맞나 싶은 생각도 들고...ㅠ  

어째뜬 너무 오랜만이라서 서론이 길었고,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에 위치한 루미 카페에 지인이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새로운 카페 같더라고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답게, 내부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게 생겨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것 같았네요!ㅎ

오천지구에 새롭게 생기는 카페들이 대부분 아기자기하고 이쁜것 같은데, 루미 카페도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코로나 때문에 너무 아쉬울 뿐이네요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내부에서 외부가 다 보이는데... 비 오는 날에는 카페에 앉아서 비 오는 풍경을 구경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

화이트 디자인으로 꾸며져서 쿠키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쿠키가 진열되어 있어야할 곳이 아니고 뭐... 반짝이는 게 있어야 할 곳 같았네요!ㅎㅎ

쿠키는 이미 다 팔린건지.. 몇 개 없었습니다! 맛있게 생겼네요..ㅎ

이거는 정수기는 아니고..ㅎ 더치커피가 내려오고 있었네요!ㅎ 물이 한방을 떨어지고 또 그 밑으로 커피도 한 방울씩 떨어지는데, 물 멍이 아니고 커피 멍 같이 계속 보고 있게 되더라고요!ㅎㅎㅎ

 

얼죽아는 아니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ㅎㅎ 집에서 나올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셔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나왔는데, 오천지구에 위치한 루미 커피를 들어갈 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있더라고요 제가..!ㅎㅎ

뭐.. 사람의 마음이란 이랬다 저랬다하는거니깐!ㅎㅎ

그리고 루미 커피가 좋은 점이 바로 옆에 주차장이 크게 있더라고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추운 겨울에는 주차하기 어렵지 않지만, 날이 좋아지고 코로나가 사라지면 주차장이 정말 큰 장점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