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너무 날이 추워서 서울, 경기도 쪽에 눈이 엄청 온다고 하더라고요! 순천도 비 오면 더 좋을 것 같은, 순천의 관광지로 유명한 순천만에 다녀왔습니다! 순천만 안쪽으로 들어간 건 아니고, 옆쪽으로 철새 도래지라고 있는 곳을 다녀왔는데, 사람이 없어서 더 이쁘고 좋았습니다!

순천만은 가을이 정말 이쁜 관광지 같아요! 갈대들이 정말 너무 이쁘게 바람에 흔들리는게 이쁘네요!

사실 지인을 따라서 철새 사진을 찍으로 간 건데, 대포 같은 사진기를 들고 철새를 찍으러 온 사람이 이미 있었네요!

사실 순천만에 갈대밭으로 유명하기는 한데, 갈대만 있는건 아니고, 갈대와 억새 그리고 모세발이라는 풀도 있다고 하네요!

새의 발처럼 생긴 풀이 모세발이라는 풀이라고 하네요! 풀들이 다 엉켜 있어서 잘은 안 보이네요ㅠ 

길들이 정말 커플들이 걸으면 좋은 길인것 같아요! 사람도 없어서 이쁜 길이 아닐 수 없네요!ㅎ

저 끝에 보이는 바다까지 그리고 그 뒤에 보이는 산까지 너무 이쁜 배경이네요!ㅎ 내 짝과 함께 있으면 정말 이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이 친구가 갈대라고 하네요! 깔끔하게 생긴 게 억새!

갈대와 억새의 차이는 갈대는 색이 갈색 또는 고동색이라고 하고, 억새는 흰빛 또는 은빛을 띈다고 하네요! 저는 반대로 알고 있었네요ㅠㅎㅎ  

또 억새는 억새다 라고 하는 억척스럽다 라는 이름처럼 질겨서 억샌가 봐요!ㅎ

길들이 정말 이쁘네요! 오늘 천연기념물인 흑두루미를 보면서 독수리도 보고.. 신기했습니다!ㅎㅎ

돌아오는 길에 와온 해변 쪽으로 한 바퀴 돌고 왔는데, 사진 찍기 좋은 명소도 있네요! 앞에 바다가 보여서 너무 이쁘게 인생 샷이 나올 것 같네요!ㅎ

여기 서서 사진을 찍으면...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쁘네요!ㅎㅎ 하지만 저는 사진을 찍지는 않았습니다..!ㅎ 혼자 찍고 싶지 않아서..ㅠㅎㅎ

앞에 보이는 저 방파제 끝에서 낚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오늘도 순천 가볼만한 곳인 순천만에서 천연기념물인 흑두루미도 보고, 군대에서 많이 봤던 독수리도 보고, 갈대밭 걸으면서 운동도 하고 좋은 하루였습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