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에 다녀온 계룡산 국립공원!! 날씨가 너무 좋았었네요!ㅎ

요즘 대전이 코로나 때문에 난리라 어디를 가기가 무섭네요ㅠ

하루빨리 코로나가 낫는 약이 나오면 좋겠네요!ㅎㅎ

대전에 가 무엇을 하면 잘 보냈다고 할 수 있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아는 동생과 등산을 했었는데...

참 잘한것 같아요! 등산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친목도 도모하고~ 날씨도!ㅎ 

대전에서 공주 가는 길 쪽으로 위치한 계룡산 국립공원!

들어가는 초입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날씨ㅎ

오전에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많은 차들이 있었네요!

관음봉과 남매탑을 두고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조금 더 가보자 하면서 관음봉으로 향했습니다!ㅎㅎ

계룡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동학사!? 를 들어가는데 매표소가 있었습니다!

동학사를 안들어가면 입장료를 안 내나..?ㅎㅎ

주차비와 별도로 입장료도 내는 것 같아요!ㅎ

그런데 이게 왠..?ㅎ

흠.. 그날이(?) 근로자의 날인가 그래서 무료입장했습니다!ㅎㅎㅎ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보이는 절이 하나 있었네요!ㅎ

 

관음봉으로 가는 길과 남매탑으로 가는 길이 입장해서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뭐.. 관음봉을 가기로 했으니 관음봉으로 향했습니다ㅎㅎ

계룡산에서 남매탑 코스와 갑사 코스를 알려주는 표지판이네요!ㅎ

쌀 개봉!

왜 인지는 까먹었는데...

뭐.. 쌀 개 같은 봉우리(?)여서 쌀 개봉이겠죠!?ㅎ

관음봉을 향해 오르다가 은선폭포가 보였는데, 날씨가 더워지서 그런지...

폭포라고 하기에는 물이 별로 없었습니다...ㅎ

관음봉까지의 높이가 2000m인 건가..?

관음봉 고개부터 삼불봉 고개까지가 2000m인 거 같네요..ㅎ

어느 산이나 봉우리 정상에 가면 팔각정이 있네요!ㅎㅎ

힘들게 오르면 휴식이라는 보상을 주기..

에는 사람이 많아서 앉지도 못했던 기억이....ㅎ

관운봉 한운 사진이 구름과 함께 엄청 멋있네요!ㅎ

뜻도 좋은 뜻이겠죠..?ㅎㅎ

관운봉에서 봉우리 줄기를 타고 다른 봉우리로~!

뭔가.. 사진으로는 아찔한 느낌도 있네요ㅋ

같이 온 동생은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뒤로 내려갔습니다!ㅎㅎ

지금 생각하면 그게 더 아찔하고 위험한 것 같은데..!?

관음봉에서 삼불봉을 향하여~!

어디쯤인지..ㅠ?ㅎ

내려오면서 동학사 계곡 신록이 있었는데,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이뻤네요!ㅎㅎ

그래서 그런가 사진은 없네요..?ㅎ

요새 허리가 안 좋아서 등산을 못하고 있는데..

빨리 몸이 다시 좋아져서 등산을 다시 하고 싶네요ㅠ!

하루빨리 산악인으로 거듭나기를...!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