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금 전이지만, 외갓집 친척 동생들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가 식구들 하고는 거리도 가까워서 자주 모이고, 놀러도 자주 가고 하는데...

외갓집 식구들 하고는 잘 안모이게 되는 것 같아요ㅠ

그래서 한번은 가야 되지 않겠냐!?라는 마음으로 다 같이 마음을 모아 여행을 계획했습니다!ㅎ

경기도에 사는 동생과 경상도에 사는 동생이 있어서 그 중간의 위치로 거리를 잡는다 했는데...

위치가 경상남도 합천시에 위치한 글램핑장으로 가게 됬네요..?ㅎㅎ

여하튼 언제 또 가겠냐 하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ㅎㅎ

경남 합천에 위치한 힐링 여행, 글램핑 스토리!


이전에 친구들과 캠핑을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던 추억이 있어서,

이번 글램핑 여행도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기대했던 만큼 재미있었네요!ㅎㅎ

캠핑은 텐트를 치고 주위도 정리하고 밥 먹을 준비도 하고...

할게 많은데 글램핑은 그냥 몸만 가면 되더라고요!

돈만 있다면...!ㅎ

들어가는 입구도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ㅎ

글램핑장에는 힐링하기 좋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이거.. 이름이 뭔지 생각이 안 나는데.. 

눕기에는 살짝 찝찝해서 안 누웠습니다..;ㅎㅎ

애기들 놀기 좋은 풀장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애기들 놀기에는 물 높이가 살짝 깊네요..ㅎ

아직 날씨가 많이 덥지 않을 때여서 노는 사람도 없었네요..!

이것도 애기들 놀기 좋은..!

퐁퐁(?)이라고 하나?ㅎ

가족들이 와서 어른들은 힐링하고 애기들은 이런저런 놀이하고 그런가 보네요!ㅎ

여기는 어른들이 노는..!

저희가 사 온 고기들과.. 음료(?)들!ㅎㅎ

이런 맛에 여행을 오는 게 아닐까 싶네요..!ㅎㅎㅎ

글램핑 텐트 내에는 없는 것 빼고 다 있었습니다!

티브이도 있고, 침대도 있고, 밤에 잘 때 추울까 봐 전기장판도 깔려있습니다!ㅎ

밤에는 커튼이 쳐져 있는데, 아침에 해가 뜰 때 커튼을 걷으니 햇볕이 많이 들어와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

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해서 재미있게 잘 놀고 온 경남 합천에 글램핑장! 글램핑 스토리였네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