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선수가 드디어! EPL에서 100호골을 달성하였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써 너무 자랑스럽고 기분좋은 순간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손흥민 선수의 100호골을 기다리고 응원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손흥민 선수의 100호골을 기념하는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으로 EPL 100호골 달성 축하 쿠폰 이벤트 보상!

손흥민 선수 팬으로써 기분이 좋고,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을 받아서 또 기분 좋고!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명은 "흥민이가SON100골만큼사랑해"입니다.

띄어쓰기 없이 쭉 입력하면 되겠네요!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으로 5개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요즘에 피파 모바일 쿠폰은 2개씩 나왔는데,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기 때문에 보상이 5개나 나왔습니다.

 

첫 번째 보상으로는 손흥민 선수가 100호골을 넣어서 그런지, 손흥민 선수가 보상으로 나왔습니다.

114 손흥민인데, 아쉬운 점은 판매는 불가한 선수입니다.

진화에 사용하거나 직접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손흥민 선수가 있었기 때문에 그냥 진화 재료로 사용했네요.

 

두 번째 보상으로는 [RED]스킬 부스트 x 50이 2팩으로 나왔습니다.

결국 100개의 스킬 부스트를 받았네요!

 

세 번째 보상으로는 [강화/각성]전수권 팩 x 100을 받았습니다.

강화와 각성 보상이 랜덤으로 나오는데, 저는 고급 강화 전수권 x 22, 각성 전수권 x 78이 나왔습니다.

 

네 번째 보상으로는 스킬 부스트 x 50이 2팩 나왔습니다.

두 번째 보상과 같게 100개의 스킬 부스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다섯 번째 보상으로는 브론즈 강화 재료 x 50이 2팩으로 결론적으로 브론즈 강화 재료 x 100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브론즈 강화 재료가 계속 쌓이고 있어서, 실버 강화 재료로 교환해야하는데, 귀찮아서 안바꾸고 브론즈 강화 재료만 쌓이고 있네요..ㅎ

오늘은 손흥민 선수의 EPL 100호골을 기념하는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이 있었는데요.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도 받고, 손흥민 선수가 100호골을 넣어서 기분도 좋고!

여러모로 기분 좋은 피파 쿠폰 보상이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