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파 모바일을 재미있게 하는 유저로 이번 3월에는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 이벤트가 많지 않았나 싶네요.

피파 모바일 3월 쿠폰 보상을 화이트 데이를 마지막으로 없을 줄 알았는데, 또 피파 모바일 쿠폰이 나왔네요!

이번 피파 모바일 쿠폰은 피파 메인 화면에 안나와서 모를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하고 피파 모바일 쿠폰 받아가세요!

 

 

피파 모바일에서 U20 아시안컵 선수들의 승리를 기념하는 의미의 피파 쿠폰 보상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피파 모바일 쿠폰명은 [부상없이후회없이U20아시안컵]입니다.

띄워쓰기 없이 쿠폰명을 적으면 되네요!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으로 3개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은 기대없이 까야한다는게 국룰이지만,

언제나 카드깡을 하면 기대가 되네요..!

 

 

첫 번째 보상으로는 [0-5][23TOTY 포함] 선수 111~120 선수팩이었습니다.

기대가 없어야 합니다.

그래야 실망도 적습니다!ㅎ

 

 

두 번째 보상으로는 코인 x 500,000입니다.

코인은 랜덤이 아니기 때문에 큰 기대없이 받으면 되네요!

 

 

마지막 세 번째 보상으로는 진화재료인 [NG23] 선수 112~120이었습니다.

진화재료로 높은 선수가 나오면 고급 선수를 진화하기에 좋겠지만,

언제나 그렇듯 기대없이 카드깡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0-5][23TOTY 포함] 선수 111~120 선수팩에서 전광판이 떠서 살짝 기대를 해봤는데,

혹시나가 역시나였습니다.

111부터 시작인데 111인 선수인 케니 달글리시가 나왔네요!ㅎ

그래도 누군가는 좋은 선수가 뜨지 않을까 싶네요!
기대를 가지고 피파 모바일 쿠폰 보상을 노려보세요^^

즐거운 피파 모바일 게임하세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