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파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정말 다양한 슛 장면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남이 넣으면 말도 안되고 이게 왜 들어가나 싶지만, 내가 넣으면 이해가 되는 골들!

오늘도 내가 넣었기 때문에 이해가 가는 골이 나왔는데, 상대편은 핸드폰을 던지고 싶을 짜증나는 골이 아닌가 싶네요!ㅎ

 

 

맨체스터 시티의 심장 케빈 더 브라위너의 중거리 슛인데, 키퍼가 처음에는 잘 막는 것 처럼 보이네요..ㅎ 그런데 골 포스트를 맞고 골키퍼의 등을 맞고 다시 골을 들어가는 웃기는 골이 나왔네요!

예전 리버풀에서 뛰었던 카리우스가 생각나는 골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이런 골을 내가 먹히면 정말 화가 날 것 같네요...ㅎ

피파 모바일 게임을 하면 정말 짜증나고 재미있는 골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