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 휴가는 못 갔지만 그래도 계곡으로 피서는 다녀왔네요!ㅎㅎ

조금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ㅎ

계곡하면 그래도 순천에서 광양으로 많이 가기 때문에...ㅎ

광양에 있는 봉강 계곡 다녀왔습니다!ㅎㅎ

 

광양 봉강 계곡 닭구이 맛집, 꽃사슴 산장!


 

광양에서 계곡으로 올라가는 길에 몇 개의 닭구이를 파는 산장이 있었지만, 저희가 가는 꽃사슴 산장은 조금 더 들어가야 있네요!ㅎㅎ

꽃사슴 산장은 이런 곳에 음식점이 있다고? 싶은 곳으로 들어가야지 있네요..!ㅎㅎ

 

조금 들어가니, 닭구이집이 있는데.. 또 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네요!ㅎㅎ

여기 평상에서 먹었는데,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계곡 물이 흐르는 것만으로도 시원하네요!ㅎㅎ

 

그리고 옆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계곡에서 놀 수도 있어요!ㅎㅎ

이미 놀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 저희는 밥을 다 먹고 내려갔네요!ㅎㅎ

 

닭구이를 숯불에 구어서 먹는데, 집에서는 절대 나올 수 없는 맛이네요...!ㅎㅎ

 

양념된 파저리도 맛있겠네요..!

이거 닭고기에 싸서 먹으면... 끝납니다....ㅎ

닭구이 비주얼입니다!ㅎ

닭구이 구우면서 없어지는 게.. 너무 아까웠어요ㅠㅎㅎ

 

숯불에 익고 있는 닭구이가..

정말 너무...

또 먹고 싶네요..ㅎㅎ

또 닭구이가 뼈가 없어서 먹는게 편하고 한입에 먹어서 좋았습니다!ㅎ

상추쌈에 파저리랑 닭고기 싸서 먹는데...

입에서 살살 녹네요..!ㅎ

한국인의 마지막은 또 쌀이죠!ㅎ

닭고기 맛있게 먹고..

마지막으로 닭죽으로 마무리했습니다!ㅎㅎ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거 같은데...ㅠ

계곡에서 숯불에 구운 닭구이여야 하기 때문에..!

매일 먹을 수가 없다는 게 아쉽네요..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