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맨날 비가 와서 이제 비 좀 그만 왔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정말 비가 안 오고 엄청 더워지네요ㅠ

사람이 왜이렇게 간사한지.. 더우니깐 또 서늘한 날씨가 그리워지기도 하고...ㅎ

그래서 오늘은 말복을 맞이하여 삼계탕을 한 마리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대전 용두동에 있는 금성 칡 냉면으로...ㅎ

상호명은 금성 칡 냉면인데, 삼계탕을 먹으로 왔네요..ㅎㅎ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는 없네요..ㅎ

여기 라인은 평일에 회사분들이 많이 오는것 같더라고요..ㅎ

냉면집인데 안 파는 것 빼고 다 있네요..ㅎㅎ

백반부터 닭볶음탕, 삼겹살, 갈비탕, 도가니탕 등등..

뭐.. 진짜 많네요... 냉면집인데...ㅎ

 

삼계탕은 그냥 삼계탕이 아닌!

녹두 삼계탕으로!ㅎㅎ

근데 삼계탕 안에 밥이 안 들어서 당황했네요..ㅠㅎㅎ

그래서 사장님한테 말했더니 밥을 넣어 줬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삼계탕 먹으면서 땀이 쫙~ 나는 게..

뭔가 몸보신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네요!ㅎㅎㅎ

 

후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만두까지 먹었습니다!ㅎㅎ

든든하게 먹고, 남은 여름 잘 보내면 좋겠네요!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