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4월 14일, 같이 공부하는 형과 함께 햄버거를 먹으로 버거킹에 다녀왔습니다!ㅎ 같이 공부하는 형이지만, 밥을 같이 먹어본 적도 없고, 많은 이야기를 나눠본 적도 없어서 서먹서먹하게 버거킹에 갔습니다!ㅋ 그 이유는 오늘이 버거킹 행사를 한다고 했나..?ㅋ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따라가서 그렇구나.. 하면서 그냥 따라 하면 되겠지.. 하면서 버거킹 쿠폰을 사용하려면 핸드폰에서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고 하여 받았습니다!ㅋㅋ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버거킹 아래 쿠폰 버튼을 누르면 몇 가지 햄버거의 종류에 다운을 받을 수 있네요!ㅋ 왜 아기, 엄마, 아빠 상어 새우버거인지...(?)ㅎ

열심히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고, 그냥 사딸라 햄버거 종류 중 하나를 먹었습니다..ㅋ 요즘은 사람이 안 받고 기계가 주문을 받아서 눈치 볼 필요 없고, 저는 더 좋았네요! ㅋ

아! 그리고 햄버거를 먹으면 버거킹 4월 스페셜 쿠폰! 을 주네요! 할인이 42%까지... 많이 되는 것 같아요!ㅋ

이 버거는 사실 이전에 먹었던 버거인데, 뭐.. 버거킹이니깐..ㅋㅋ

그것보다 오늘의 일기를 쓰는 이유는 형과 햄버거를 먹었는데, 저는 천천히 먹는 편이라, 평상시 먹던 데로 햄버거를 먹었는데, 반쯤 먹으니 형은 햄버거를 다 먹고 기다리고 있었네요ㅠ 그래서 부랴부랴 다 먹었는데, 바로 지인이 일어나서 같이 일어나고 쓰레기 버리고 정신없이 나왔네요...

그리고 열심히 공부하고 10시가 넘어서 집에 왔는데, 지갑이 없어졌어요ㅠㅋ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버거킹에 다시 갔는데, 버거킹에서 분실물로 지갑이 있다고 돌려줬습니다!ㅋ 현금은 없었지만 지갑이 그대로 있다는 현실에 감사하고, 찾아주신 분에게도 감사하고, 대한민국이 살만한 나라인걸 세삼느끼는 감사한 하루였습니다!ㅋ

반응형

+ Recent posts